,

삼성전자는 어떻게 세계 1위가 되었나?

제 목  삼성전자는 어떻게 세계 1위가 되었나?
성 명  신현대
연령대/성별  60대/남
저자소개

 1.삼성전자에서 30년간 엔지니어와 마케팅 업무

2.중소기업에서 영업마케팅 부사장

3.현재 전경련에서 중소기업 경영자문 근무 중

목 차

 1.처자식 빼고 다 바꿔라

2.관리에서 기술 그리고 마케팅을 거쳐

3.인재 제일:삼성맨이란?

4.4차 산업혁명과 우리의 미래

내 용

 삼성전자가 초창기 전자산업의 후발주자에서 어떻게 변화되어 왔으며 반도체, TV, 휴대폰에서 어떻게 세계 1위가 되었는지를 소개함.

삼성의 인재 제일 정신을 알아본 뒤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미래 전략을 보며 우리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자 함

핵심키워드  변화, 열정, 창조
활동가능한 횟수/지역  월 1회/ 전체

 

(사)한국자원봉사문화에 의해 작성된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