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

[보도자료] 청년의 손으로! 자원봉사로! 만드는 변화

 

 

청년의 손으로! 자원봉사로! 만드는 변화

‘한국수출입은행과 함께하는 희망씨앗 대학생봉사단’ 6기 모집

 


 

 

한국수출입은행과 (사)한국자원봉사문화(이사장 이순동)는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주도적으로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할 ‘희망씨앗 대학생봉사단 5기’ 를 전국에서 모집한다.

 

선발된 140명은 서울, 부산, 인천, 수원, 청주, 대전, 광주, 전주, 대구, 창원 10개 지역에서 팀별로 구성되어 지역사회의 문제해결 및 변화를 촉진하는 기획봉사활동을 주도적으로 추진한다. 창의적이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해외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.

 

‘희망씨앗 대학생봉사단’은 한국수출입은행의 일원으로 우리 사회에 필요한 사회공헌활동 및 소외계층에 사랑과 따뜻함을 나누며 우리 사회, 나아가 전 세계의 희망씨앗을 전파하는 대학생봉사단으로써, 특히 한국자원봉사의 해와 더불어 글로벌 이슈(SDGs)에 부합하는 자원봉사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.

 

전국 소재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지원방법은 4월 9일(일)까지 한국수출입은행 희망씨앗 홈페이지(hope.koreaexim.go.kr/seed/)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㈔한국자원봉사문화 홈페이지(http://volunteeringculture.or.kr/archives/15819)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, 문의전화는 02-415-6575이다.

 

 

[ 언론보도 ] 

2018/4/29 희망씨앗 대학생봉사단 발대식 

서울파이넨스, 세계파이넨스, 뉴시스, 한국금융신문, 매일일보, 조세일보, MTN, IT조선,

이데일리, 쿠키뉴스, 문화저널21, 신아일보, 메트로신문, 뉴스웨이, 아시아타임즈

* 언론사를 클릭하시면, 해당 기사로 연결됩니다.

 

(사)한국자원봉사문화에 의해 작성된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